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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닝아넥스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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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스토어 온라인 1인 셀러 사업자들의 마케팅 멘토 러닝아넥스를 제공하다, 테헤란컴퍼니그룹

테헤란컴퍼니그룹 전효백 대표



현대에는 디지털 혁신과 정보 기술의 급격한 발전으로 기업과 개인의 마케팅 경쟁이 더욱 치열해졌기에 전략적인 마케팅이 필요해졌다기존의 광고와 마케팅 방식은 과거보다 효과를 떨어뜨리는 경우가 많아졌다소비자들은 이제 더 많은 선택권과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기업들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어떻게 소개하고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지에 대한 방식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아울러 소셜 미디어와 인터넷을 통한 정보 공유의 확대로 소비자들은 서로의 의견과 경험을 쉽게 공유할 수 있게 됐다이는 기업들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고 유치하는 데 있어서 전에 없던 새로운 도전을 제시하고 있다따라서 현대의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 이상으로 소비자와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졌다마케팅은 이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지만 전략적인 마케팅 방식이 고도화되는 시기에 많은 기업들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이러한 흐름 속에서 테헤란컴퍼니그룹은 마케팅 대행뿐만 아니라 기업들이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현 마케팅 시장을 이해하고 분석하며기업들이 성공적인 마케팅을 이룰 수 있도록 돕자는 테헤란컴퍼니그룹의 전효백 대표를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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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헤란컴퍼니그룹 전효백 대표


기업 소개 부탁드린다

테헤란컴퍼니그룹은 온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1인 사업자들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전문으로 제공하고 있다처음에는 마케팅 대행사로 출발하여 근 10년간 열심히 일한 결과고객들의 성장을 도우며 성과를 이루어냈다이러한 성장 과정에서 자사도 많이 성장하게 되었고또한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도와 성장시키는 것도 기쁜 일이었다이러한 과정에서 자체 브랜드를 출시하여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했다.

 

건강기능식품의류생활용품 등을 브랜드화하고 제품을 생산하거나 사입하여 판매하는 확장 과정을 거쳤고이렇게 다양한 경험을 겪으며 실전에서 얻은 경험을 통해 고객들을 잘 이해하고 도울 수 있는 시너지가 생겼다하지만 이러한 사업 과정에서는 많은 자영업자들이 마케팅이나 온라인 비즈니스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사실이 있었다.

 

이에 마케팅 대행은 비용이 많이 들어서 사람들이 그 접근 방법을 선택하기 어렵다이에 대안으로 스스로 자립할 수 있는 방법을 찾던 중 마케팅 교육이 그 해답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고이러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온라인 비즈니스 및 마케팅 교육을 핵심 사업으로 키우게 되었다현재는 대행 부서와 마케팅커머스교육 부서까지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며 중심을 이루고 있다.

 

자사의 수업은 이론뿐만 아니라 실전에서 검증된 방법을 가르치며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에 집중하고 있다이를 통해 소상공인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이외에도 테헤란컴퍼니그룹은 벤처기업으로 인증되었으며 ISO9001 / 45001 등의 인증도 획득한 유망한 기업으로서 다양한 커머스 활동과 플랫폼을 운영하며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주력 사업 내용에 대해 설명해 달라

테헤란컴퍼니그룹의 교육 브랜드인 러닝아넥스는 무역협회 회원이면서 동시에 메인비즈 인증을 받았으며기업들이 마케팅의 어려운 점을 타파하기 위해 온라인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자사의 온라인 교육은 두 가지 주요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하나는 판매자를 위한 교육으로 이커머스 플랫폼을 이용해 물건을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것이고다른 하나는 마케팅에 중점을 둔 교육이다.

 

이 두 가지 교육은 분리되어 있지만판매자가 마케팅을 잘하기 위해서는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 필수라는 점에서 서로 어느 정도 겹치기도 한다판매자 교육은 상품 선정시장 및 경쟁사 분석플랫폼 분석소비자 심리디자인기본 마케팅고객 응대직원 및 조직 관리 등 다양한 영역을 다루고 있다.

 

한편마케팅 교육은 온라인 마케팅의 모든 측면을 포함하고 있다각 포털사이트소셜미디어별로 커리큘럼이 진행되며각 채널의 특징에 맞는 마케팅 기법을 심도 있게 다룬다.

 

국내 온라인 사업자 중 90% 이상이 소상공인이며 그중 90%는 1인 사업자다이들은 소액의 마케팅 비용으로도 뛰어난 전략을 구사해야 하는데이를 위한 핵심 비법을 가르치며소규모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에서도 수강이 가능하다는 자사만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의 목표나 방향성이 있다면

테헤란컴퍼니그룹은 마케팅 기법뿐만 아니라 마인드 교육까지 함께 제공하여사람들이 종합적인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또한모든 교육 방법과 프로그램은 뇌과학적 기반에 기초하여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있다새로운 개념이기 때문에 이를 받아들이고 적용하는 데에는 시간이 필요하지만이러한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뇌과학적 기반과 양자역학적 기반을 통해 프로그램을 발전시키고자 한다현재까지 많은 학생들이 교육받았으며대한민국의 사업자 수가 약 600만 명이라고 하면이 중 10%에 해당하는 60만 명에게도 이 내용을 전달하고 싶다.

 

이에 주로 자영업자를 위한 교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그 결과많은 자영업자가 자사의 교육을 통해 매출과 수익이 상승하며 경제적 자유를 찾아가는 모습을 직접 목격했다이러한 성취와 만족감을 더 많은 자영업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더 많은 사람에게 자사의 프로그램을 알리고이를 통해 더 많은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 하려는 것이 테헤란컴퍼니그룹의 B2C 전략이다... (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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